로고

카지노 카르텔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이용하실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아줌마라고 함부로 부르지마세요 칼빵맞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4 오늘언더내일역배 댓글 1건 조회Hit 17,216회 작성일Date 24-01-11 20:21

    본문


    지난해 3월 퇴근길 지하철 안에서 “아줌마”라는 말을 듣고 격분해 승객들에게 흉기를 휘두른 30대 여성. YTN 캡처


    퇴근길 지하철 안에서 “아줌마”라는 말을 듣고 격분해 승객들에게 흉기를 휘두른 30대 여성이 항소심에서도 징역 8년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4-1부(부장판사 양지정 이태우 이훈재)는 11일 오전 특수상해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김모씨의 항소심에서 피고인 항소를 기각했다.


     


    재판부는 이날 “이 사건 너무나 중대한 사안"이라며 "원심 형량을 바꿀만한 사정이 없어서 전부 유지한다”고 밝혔다.  


     


    앞서 1심은 지난해 9월 김씨에게 징역 8년을 선고했다.


     


    1심은 피고인이 집행유예 중 동종범죄인 특수상해와 폭력을 저질렀으며, 반성하기보다 피해자들이 기분 나쁘게 행동해 억울하다고 법정 진술하는 등 재범 위험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김씨는 지난해 3월 초 죽전역 인근을 지나는 수인분당선 전동차에서 회칼을 휘둘러 피해자 3명에게 중상을 입힌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 중 1명이 자신을 “아줌마”라고 부르고 휴대전화 소리를 줄여달라고 말해 기분이 나빠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앞서 김씨는 2022년 5월 인천지법에서 유사 혐의로 징역 8개월과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끝나지 않은 칼부림

    댓글목록

    호날두오른팔님의 댓글

    호날두오른팔 작성일 Date

    ;; 어떻게 불러야 칼빵안맞는데 알려줘야지